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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크라우드펀딩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트래블로깅 2021. 9. 17. 1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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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에 대한 과대 광고로, 자금 부족은 많은 창업자들에게 분기점이 되었다. 비즈니스 모델의 주요 단계 중 하나는 재무 부문입니다.

자금은 어디서 나오나요? 언제? 어떻게?

이러한 질문들은 항상 힘들고 많은 신생기업들이 그들의 아이디어를 끝내기로 결정하는 이때이다.

하지만 그만두기 전에 크라우드 펀딩이라 불리는 대규모 펀딩을 시도해보셨나요?

이 기사에서는 크라우드 펀딩이 무엇인지, 왜 중요한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물론 보너스 정보도 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이란?

크라우드 펀딩이라는 용어는 오늘날 신생기업과 사회적 기업 세계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자금을 획득하는 이러한 수단은 기업가적 세계로부터 나왔고 처음에는 벤처 자금 조달을 위해 사용되었다. 크라우드 펀딩의 시작은 크라우드소싱의 시작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크라우드소싱은 "특정 업무를 능력에 따라 다수의 개인에게 아웃소싱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조직 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얻기 위해 지지자들을 이용한다.

간단한 말로, 크라우드 펀딩은 조직이 군중들을 통해 자금을 모으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돈을 모은다.

크라우드 펀딩은 기본적으로 인터넷을 통해 기부금(보상금 없이) 또는 특정 목적을 위한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한 보상 및/또는 투표권의 어떤 형태의 교환으로 재정 자원을 제공하는 공개 전화를 포함한다.

먼저 크라우드 펀딩이 왜 중요한지 알아보겠습니다. 기금을 조성하는 동안 필요한 특정 핵심 요소의 정의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픈 콜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열망을 가능한 한 공개적으로 발표할 필요가 있다. 따라서 많은 청중이 공개 통화를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 공개 상담을 보내는 한 가지 방법은 기존 고객에게 특정 프로젝트에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호소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사용

크라우드 펀딩의 수단이 공개 통화 방식이라면, 인터넷은 선호하는 전파 수단이 되어야 한다. 실제로 이 플랫폼의 속도와 편의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손가락 클릭만으로 수천 명에 이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든 대량 이메일이든, 인터넷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연락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다.

원인

실행 가능한 이유 없이 프로젝트를 크라우드 펀딩하는 것은 거의 소용이 없다. 원인은 목적적합하고, 실현 가능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대상 청중에게 어필하는 것이어야 한다.

지원 인정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의 지지자들은 이타적인 동기에서 그렇게 할 수도 있지만, 약간의 인정이 해를 끼치지는 않을 것이고 그들이 여러분의 다음 계획을 위해 기꺼이 기부하도록 만들 수도 있다. 감사 이메일은 이미 많은 성과를 낼 수 있고 매우 감사할 수 있습니다.

왜 크라우드 펀딩인가?

그것의 경제적 측면과는 별도로, 그것의 대중적이고 개방적인 성격은 많은 긍정적인 언론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캠페인을 광고함으로써 모든 사람에게 조직의 이미지를 심어줍니다.

적절한 보조금을 받는 과정부터 보조금을 신청하는 과정과 결과의 끊임없는 불확실성은 매우 지루하게 만든다. 오늘날 세계에서 브랜딩의 중요성을 고려할 때, 이것은 엄청난 부가적인 이점이다.

따라서 크라우드 펀딩은 기금 모금을 위해 기부자에 의존하는 전통적인 방법에 대한 매우 실행 가능한 대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크라우드 펀딩을 고려해야 하는 7가지 추가 이유입니다.

간편, 간편 및 신속

크라우드 펀딩은 시간을 절약합니다. 전통적인 기부자에 지원하는 것은 거쳐야 할 단계들의 수와 기증자의 견해에 호소할 필요성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린다. 크라우드 펀딩은 더 짧은 기간 내에 더 넓은 지원 활동을 가능하게 한다.

도달하다

단일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거기서부터 관심은 다른 사람들과 다른 플랫폼에도 쉽게 퍼질 수 있다. 한 번의 초기 클릭으로 도달 범위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가시성

앞서 언급했듯이 크라우드 펀딩은 가시성 때문에 브랜드화를 위한 훌륭한 기술입니다.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끌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조직을 방문해서 여러분의 작업을 확인하는 것에 대한 사람들의 호기심을 증가시킵니다.

기증 기관에 대한 대안

다수의 단체로부터 원조에 대한 높은 수요는 기부자들이 그들의 자금을 누구에게 바치는지에 대해 매우 까다롭게 하도록 유도했다. 이것은 여러분이 그 상금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기도 전에 엄격한 규칙과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서, 크라우드 펀딩은 자금이 자발적인 개인들로부터 조달되기 때문에 보다 전통적인 방법에 대한 훌륭한 대안이다. 이렇게 하면 프로젝트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규칙을 제한할 수 없습니다. 모금 운동을 시작하는 단순한 행위는 이미 기부금이 유입되도록 허용할 것이다.

비용 효과

크라우드 펀딩은 상대적으로 비용이 적게 드는 노력이다.

 

마감일 없음

당신이 마감일을 결정할 사람입니다. 정말 재밌고 큰 안도감이 되지 않나요, 힘든 마감일에도 신경이 날카로워질 필요는 없어요. 일단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하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시작할 수 있고, 기간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들어오는 펀드의 개요를 유지하고 관객의 반응에 따라 크라우드 펀딩 전략을 쉽게 조정할 수 있다.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어떻게 시작할까요?

전략화

당신의 계획이 그렇게 철저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은 당신이 기증 기관의 강력한 규칙과 기대를 고수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 아니다. 구체적인 실행 계획과 함께 적절한 모금 전략을 개발하는 것은 모금 캠페인을 통해 반응을 얻는 데 중요하다. 개인 기부자들은 돈을 쓸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가능성이 높으며, 제대로 개발되지 않은 계획은 자금 조달 전망에 좋은 징조가 되지 않는다. 따라서 모금 전략을 개발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목표 정의

트렌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모금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선택이며, 따져볼 필요가 있다. 이를 위해서는 해당 목표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창업 또는 사회적 기업 목표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프로젝트의 재정적인 부분은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목표를 스마트하게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청중을 식별

적절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크라우드 펀딩의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 중 하나입니다. 목표 대상 고객이 누구인지, 프로젝트의 혜택을 받는 대상자가 누구인지, 혁신으로 특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좋은 캠페인은 관심 있는 사람들이 볼 때에만 좋다.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기금 모금이 종종 미리 설정된 관계를 통해서 일어난다고 한다.

메시지 작성

청중을 파악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적절한 메시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메시지는 분명해야 하며,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여러분의 프로젝트가 무엇을 성취하는지에 대해 정확히 알려야 합니다.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통해 신뢰 관계를 구축합니다. 플랫폼의 크라우드 펀딩의 특성은 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짧고 강력한 기능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준수해야 할 몇 가지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단순성
  • 짧은 단락
  • 긴 문장에 대한 편견
  • 감성적 호소
  • 목표 표시

보조금을 신청할 때와 마찬가지로, 모금된 자금이 어떻게 사용될지를 설명할 수 있으면 잠재적 기부자를 안심시키고 신뢰를 쌓을 수 있다.

여러분의 메시지를 검토하는 것은 핵심이고, 여러분과 가까운 사람들과 상의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세요; 그들은 여러분이 기부를 기대할 수 있는 유형의 사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에서 약속 드린 바와 같이 보너스 정보가 있습니다. 아래 2020년 최고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7개를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신생 기업 및 사회적 기업은 비즈니스에 기여할 수 있는 완벽한 투자자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7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서클업

이 사이트는 초기 단계의 창업이나 소비자 브랜드에 초점을 맞춘 사업에 안성맞춤이다. 임무는 필요한 자본과 자원을 제공함으로써 기업가들이 사업을 번창하도록 돕는 것이다. 고객의 고유한 요구에 따라 자본, 신용 또는 둘 다의 형태로 자본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주식형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GoFundMe

GoFundMe는 최고의 자선 목적이다. 그것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그들의 돈을 자선단체에 기부하고 그들에게 중요한 원인들을 위해 봉사하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단계이다. 자금 지원 수수료는 미국 내 개별 캠페인의 경우 0%, 미국 외 자선단체와 국가의 경우 5%이다. 만약 당신이 지역사회를 위해 무언가를 한다면, 이것은 모금에 완벽한 놀이이다.



아이펀드우먼

아이펀드우먼(iFundWomen)은 제목 자체만으로도 누구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는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아이펀드우먼(iFundWomen)은 정확하게 초기 단계의 여성 기업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선거운동원들이 그들이 모금하는 어떤 자금이든 갖게 하고, 그 사이트가 모금료로 버는 돈 중에서 20%는 여성 사업주들을 위한 캠페인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데 다시 사용된다.

또한 자본, 코칭, 창의, 인맥에 쉽게 접근하여 여성들이 아이디어를 시작하고 성장하도록 도와줍니다.

iFundWomen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인디고고

Kickstarted Indiegogo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자금 제공자들에게 접근 권한을 제공하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중 두 번째로 좋은 사이트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기업가들에게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단계를 제공한다. 기술, 디자인 등의 혁신이 주류가 되기 전에 표면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Indiegogo의 최대 캠페인은 보상 기반이지만 주식 투자를 위한 옵션도 찾을 수 있습니다.

 

킥스타터

킥스타터는 창조적인 프로젝트를 되살리기 위한 사명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보편적 공동체이다. 전세계 모든 대륙에서 온 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킥스타터 프로젝트를 지지했습니다. 이것은 강력한 보상 수준의 기능을 갖춘 창의적인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또한 여러분의 프로젝트는 예술, 음식 및 공예, 음악, 영화 및 사진, 게임, 디자인 및 기술과 같은 킥스타터의 큐레이팅 범주 중 하나에 속해야 합니다. 따라서 전체 프로세스는 매우 경쟁력이 있습니다. 그들은 현장에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를 허용하기 위해 그 프로젝트를 매우 신중하게 선택한다.



공화국

리퍼블릭은 2016년에 설립된 주식 투자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공인 투자자들을 위한 세계 최대의 온라인 투자 플랫폼인 AngelList의 졸업생들에 의해 설립되었다. 그래서 그들은 설립자이자 투자자, 건설업자와 운영자인 전문가들로 가득 차 있다. 이 모금 사이트는 미국 인구의 대다수가 창업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하는 미국 창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선택된 캠페인의 성공률은 95%이다. 개인 창업에 10달러만 투자하고 창업이 성공하면 수익을 얻으세요.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미국에 기반을 둔 신생기업이고 다양한 조직, 리더, 그리고 캠페인을 가지고 있다면, 공화국은 여러분에게 완벽한 적수입니다.

공화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씨드인베스트

SeedInvest는 벤처 캐피털과 엔젤 투자에 대한 접근을 모두에게 개방하는 최고의 주식형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SeedInvest는 미국에 기반을 둔 기업에만 개방되어 있습니다. 선발 과정은 매우 경쟁적이다. 따라서 신청하기 전에 최소한 실행 가능한 제품이나 프로토타입, 개념 증명 및 두 명 이상의 팀 구성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성공하면 10만 달러부터 시작하는 캠페인에 대해 인증된 투자자와 비인증 투자자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SeedInves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크라우드펀딩 기법의 사용은 소셜 미디어의 출현과 관련 인터넷 사용의 증가와 함께 더욱 관련이 있게 되었다. 따라서 모든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잠재적 기증자가 되었다. 이러한 크라우드 펀딩의 인기의 증가로 인해, 크라우드 펀딩의 역학 관계에 대한 정확한 개요를 얻기 위해 얻을 수 있는 많은 예들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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