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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하면 잘못된 트래픽으로부터 광고를 구할 수 있을까요?

트래블로깅 2021. 9. 17. 2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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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효하지 않은 트래픽은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세계적인 문제가 되었다.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게시자와 마케팅 담당자는 규모와 틈새에 관계없이 어느 정도의 잘못된 트래픽과 웹 사이트 클릭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중국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중국의 총 광고 트래픽은 2018년 무효 트래픽의 30%를 차지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미국은 광고의 17%가 비인간 트래픽에 의해 방문되었기 때문에 네 번째로 높은 사기율을 보였다.

그러나 진실은 어느 누구도 그들의 사이트에서 이 유효하지 않은 트래픽을 완전히 없앨 수는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웹 사이트 소유자인 경우 웹 사이트를 탐색하려면 일부 봇 또는 검색 엔진 봇이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웹 사이트에서 잘못된 트래픽, 클릭 또는 인상을 받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트래픽 개념을 이해하는 것은 필수 사항
잘못된 트래픽은 게시자의 수입 또는 광고주의 비용을 증가시키는 의심스러운 클릭이나 인상을 포함합니다. 잘못된 트래픽은 부정 트래픽과 우발적인 클릭으로 간주됩니다.

Invalid Traffic에 대한 Google AdSense의 정의 "Invalid Traffic은 광고주의 비용이나 게시자의 수입을 인위적으로 부풀릴 수 있는 클릭이나 인상을 포함합니다."

유효하지 않은 트래픽을 얻는 이유: 많은 출판사들이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게 하고, 다른 출판사들이 가짜 트래픽, 자동화된 트래픽 도구 또는 트래픽 소스, 로봇 또는 다른 기만적인 소프트웨어 등을 만들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도록 자극한다. 많은 사기꾼들은 웹 페이지를 스팸으로 보내고 사용자의 데이터를 훔치기 위해 봇 트래픽을 이용한다.

잘못된 트래픽에 대한 광고주의 관점
여러분, 제가 말씀드리자면, 화면에 보이는 모든 광고를 계속해서 클릭하는 많은 사용자들이 있습니다. 사기 의도를 가지고 말이죠. 이 경우 이러한 클릭과 인상은 실제 가치가 없습니다. 그리고 광고주의 관점에서 볼 때, 그러한 트래픽은 좋은 단서를 만들어내지 못하며 인상과 클릭을 쓸모없게 만든다.

당신은 또한 구글이 광고주들에게 광고를 보여주기 위해 요금을 부과하고 있다는 것을 알 필요가 있다. 이제, 그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목표 트래픽/클릭을 제공하는 것은 구글의 책임이다. 구글은 더 진보된 추적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다.

잘못된 트래픽으로부터 광고를 저장할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팁
잘못된 트래픽을 얻는 것은 누구에게나 좋지 않다. 가짜 클릭과 인상은 광고주들의 비용을 증가시킨다. 변환되지 않는 트래픽이 너무 많으면 게시자 인벤토리의 시장 가치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가 갑자기 증가하거나 스팸 댓글과 같은 의심스러운 트래픽을 관찰할 때 다음을 포함하는 조치를 즉시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트래픽 및 사용자 식별
채널, 위치, 장치 사용량 등을 기준으로 시청자를 세분화합니다. Google Analytics 툴도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수가 갑자기 변경되거나 의심스러운 사용자 동작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평균 세션 기간 및 페이지 스크롤 깊이와 같은 메트릭을 살펴봐야 합니다. 잘못된 트래픽을 방지하는 첫 번째 단계는 자신에게 계속 알리십시오.

–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지 마십시오.
그렇다, 여러분은 자신의 광고를 클릭해서는 안 된다. 또한 여러분의 친구나 친척들에게도 똑같이 해달라고 요구해서는 안 된다. 구글 애드센스는 잘못된 광고 클릭에 대한 매우 엄격한 정책을 가지고 있다. 구글은 출판사가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는지 쉽게 식별할 수 있다. 이 경우 구글이 애드센스 계정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의도하지 않게 당신의 광고를 클릭한다면 당신은 구글에 알릴 수 있다.

트래픽 구입 안 함
구입한 트래픽은 대부분 컴퓨터 소프트웨어나 사람이 클릭과 인상을 제공하도록 할당된 클릭 팜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브랜드나 회사에 결코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트래픽 공급자와 구독이 종료되면 트래픽이 전혀 부족하거나 전혀 없어집니다. 따라서 트래픽을 유기적으로 증가시키려면 더 나은 콘텐츠, 사용자 환경 및 검색 엔진 최적화에 투자해야 합니다.

 

– AD 배치에 대한 모범 사례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실수로 사용자들에게 그들의 광고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것은 또한 사기로 여겨진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사용자의 경험을 방해하지 않는지 확인해야 한다. 필요한 경우 광고 보기 베스트 프랙티스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 잘못된 클릭 작업을 방지하기 위해 플러그인 사용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에서 잘못된 클릭 및 인상 작업을 방지하기 위한 많은 플러그인 및 도구가 있습니다. 플러그인의 도움을 받아 잘못된 트래픽을 수신하는 특정 국가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 매니저(GAM)는 국가 필터링을 지원하고 광고를 보여주는 광고 관리 도구입니다.

모든 것을 종합해 보면
구글은 사업을 하고 광고주들에게 좋은 가치를 제공하는 고품질의 웹사이트를 좋아한다. 의심스러운 트래픽이 있는 게시자를 제거하거나 차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광고 부정 행위 방지 대행사를 고용해야 합니다. 또한 구글은 당신이 어쨌든 따라야 하는 정책과 지침에 너무 많은 중요성을 부여하고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말해주고 싶다.

어떤 경우나 부정 행위가 적발되면 계정 또는 웹 사이트가 중지됩니다. 누구의 실수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따라서 웹 사이트에 트래픽이 몰릴 때 주의하십시오. 따라서 게시자는 잘못된 트래픽을 방지하려면 위에서 언급한 팁을 따라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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