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경제,시사,상식,여행

애드센스용 품질 트래픽

트래블로깅 2021. 9. 17. 21:44
반응형

AdSense용 품질 트래픽

광고 프로그램에서 발생하는 수익은 해당 프로그램이 받는 양질의 트래픽에 정비례합니다. 최상의 콘텐츠는 인바운드 링크와 사용자를 가장 잘 끌어 모을 것이라는 가정입니다. 이 규칙은 애드센스 광고를 표시하는 사이트에 적용되며, 출판사는 계정 상태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사이트를 홍보하는 데 신중해야 한다. 구글은 애드센스 계정에 모든 위반 사항을 기록하고 광고를 금지하거나 계정을 금지하기 위한 징계 조치에 대한 참조 자료로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웹마스터들은 애드센스 정책과 용어들을 완전히 거치지 않고 그들의 애드센스 사이트로 부자연스러운 트래픽을 몰아서 함정에 빠진다. 이 문서는 AdSense 게시자가 트래픽을 제어하고 품질을 보장할 수 있는 기본적인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 말아야 할 것은?
먼저 AdSense 게시자가 트래픽 및 검색 엔진 순위를 올리기 위해 해서는 안 되는 일을 알아보겠습니다.

트래픽 교환 사용
AdSense 사이트에 트래픽을 가져오기 위해서는 무료 또는 유료 트래픽 교환을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클릭이 없을 수도 있지만, 페이지 뷰를 상당히 부풀려 광고 인상을 증가시키고 CPM(천 회당 비용) 광고를 사용하는 광고주들에게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게다가 교통 교류는 분명 당신의 사이트에 독특하고 질 좋은 방문객들을 데려오지 않을 것이다. 트래픽 교환 및 구글 검색을 사용하는 방법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는 크레딧을 받아서 무료 히트를 주고받는 것이기 때문에 교통 교환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사이트 내용을 절대 보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구글 검색을 사용하고 사이트를 클릭할 때,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검색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확실히 즉시 그 내용을 찾을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검색을 잊어버린 채 사이트의 콘텐츠에 참여하게 됩니다.

PTC(클릭에 유료), PTF(서핑에 유료), GPT(유료 제공), 오토 서핑 사이트 등 모든 종류의 교통 교환을 피하십시오. 이 모든 프로그램들은 링크를 클릭하도록 한 가지 또는 다른 종류의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때문에 구글에 의해 완전히 금지되어 있다.

전자 메일 트래픽
구글은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이메일에 넣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광고 코드가 포함된 HTML 이메일을 보내면 계정이 금지됩니다.

 

스팸 메일의 트래픽
웹 마스터는 스팸 발송이 트래픽을 유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생각하며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전자 메일 스팸 발송
  • 링크가 있는 가짜 포럼 게시물 및 프로필
  • 잘못된 설명 항목
  • 소셜 네트워크 스팸 발송

모든 스팸 메일은 사이트의 검색 엔진 순위에 영향을 미칩니다. 클릭과 임프레션은 검색 엔진 순위와 관련된 트래픽과 직접 연결됩니다. 따라서 트래픽을 인위적으로 늘리려는 어떠한 노력도 애드센스 계정을 금지시킬 것입니다.

유료 트래픽
애드워즈처럼 많은 유료 광고 파트너가 사이트에 양질의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구글은 타사 서비스 제공업체의 트래픽을 보장하거나 권장하지 않습니다. 스캠 서비스를 숙지하고 서비스 공급자, 해당 서비스의 명성, 사용자 리뷰 및 사이트에서의 활동을 철저히 확인합니다.

피하는 다른 방법들
도메인 이름에 자주 사용되는 단어를 사용하면 트래픽이 자동으로 늘어납니다. 예를 들어 adsenseexample.com은 AdSense 예제와 관련된 모든 쿼리의 검색 결과 맨 위에 있습니다. 이는 구글의 상표권 정책에 위배되며, 일반적인 경우 광고 서비스는 해당 사이트에 대해 비활성화됩니다. 따라서 사이트 URL의 상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관련 없는 사이트로부터 비정상적인 링크를 생성하는 SEO 회사로부터 링크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여러 페이지에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고 다른 사이트에서 복사하면 사이트에서 수동으로 스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dSense가 소셜 미디어 트래픽을 허용하더라도 계정에 미치는 악영향을 측정하기는 어렵습니다. 여러분의 친구 모임에 기사를 추천하는 것은 교통 교환을 이용하는 것과 다를 바 없으며 따라서 소셜 미디어를 어느 정도만 사용한다.
여러분은 무엇을 해야 할까요?
AdSense 정책을 준수하는 컨텐츠를 구축하고 허용 가능한 도구를 사용하여 트래픽을 분석합니다. SEO 기술을 따라 검색 엔진 가시성을 개선하고 AdSense 사이트의 검색 엔진에서 발생하는 유기농 트래픽만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Google 웹마스터 도구
트래픽을 모니터링하는 첫 번째 단계는 Google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Google에서 제공하는 많은 무료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대한 소유권을 보장하기 위해 인증 코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게시자는 다음 사항을 모니터링하여 트래픽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크롤 오류와 관련 문제에 액세스하여 구글봇이 페이지 내용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페이지에 대한 정보를 크롤러에게 제공하기 위해 변경된 내용 및 사이트 맵 제출.
  • 사이트에 있는 각 페이지의 메타 설명과 중복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여기에서 Google 웹마스터 도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AdSense와 Google Analytics 연결
구글 분석은 웹마스터들이 방문자들이 웹페이지에 있을 때 그들의 행동 하나하나를 분석하는 도구이다. 이를 통해 출판사는 국가별 세부 정보와 함께 어떤 키워드와 페이지가 더 많은 트래픽을 수신하는지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특정 페이지에 비정상적인 트래픽이 있는 경우 분석을 완료할 때까지 해당 페이지에 광고를 제공하는 것을 중지하십시오.

 

사이트 인증
게시자 ID의 무단 사용으로부터 사이트를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사용자가 소유하고 있거나 광고를 표시하고 Google은 인증된 사이트에서만 수익이 발생하도록 보장합니다. 인증되지 않은 사이트에서 클릭이나 인상을 생성해도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