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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에서 구글 애드센스로 돈을 버는 방법

트래블로깅 2021. 9. 17. 2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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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드센스는 그것이 초점을 맞추고 있는 틈새와 주제에도 불구하고 빠른 웹사이트 수익 창출을 가능하게 한다. 블로그, 틈새 웹사이트, 잡지 뉴스 및 포럼에 적합한데, 이는 특별한 기술력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서비스는 수요가 있으며 방문자가 당신의 광고 중 하나를 클릭할 때마다 요금을 지불한다. 이 기사에서는 Google AdSense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돈을 벌고 사이트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익화 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전략을 개발할 수 있는가.

구글 애드센스란?
기본적으로, 그것은 구글에 의해 만들어진 무료 플랫폼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작은 HTML (광고 코드)을 구현하고 다양한 종류의 광고를 표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코드는 콘텐츠를 모니터링하고 대상 및 관련 광고를 선택합니다. 이를 "상황별 광고"라고 합니다. 어떻게 하는 겁니까? 광고주들이 입찰할 키워드 세트를 수집한다. 봇은 사용자의 시맨틱 코어와 일치시키고 동일하거나 유사한 키워드를 포함하는 광고를 전달합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 여러분이 궁금해 할 수 있는 다음 것은 그것이 얼마를 지불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출판사는 한 광고에서 최대 68%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키워드 평균 입찰가는 1달러이므로 68센트는 웹마스터 계정으로 보내지고 나머지는 구글로 보내진다. 수익 창출을 시작하려면 AdSense 파트너가 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신청서를 작성한 후 발송한 후 승인을 기다립니다. 귀하의 사이트는 승인을 보장하기 위해 트래픽, 품질 메트릭 및 기타 매개 변수에 관한 Google AdSense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수익 측정 방법
Google AdSense의 작동 방식과 특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수익의 측정방법은 CPC, CTR, RPM 등 3가지가 있다. 각 계산 모델은 해당 공식에 의해 수익을 평가하기 위한 특정 계산 모델을 특징으로 합니다. 신고 시스템이 탑재되어 각 소득의 대부분을 알려드립니다.

CPC
이 모델은 사용자가 클릭하는 횟수를 총 계산한다. 수집된 키워드가 광고주 경쟁이 부족할 경우 CPC 평균은 0.25달러에 이를 수 있다. 예를 들어, 하루 평균 CPC 0.25달러로 100달러를 버는 것이 목표라면 하루에 400번(100/0) 클릭해야 합니다.25) 성공합니다.

CTR
CTR은 클릭수를 페이지뷰 수량으로 나눈 백분율로 광고를 클릭한 인원수입니다. 예를 들어 1,000 페이지 뷰에서 50번의 클릭이 발생한 경우 클릭률은 5%입니다. 또한 이 메트릭은 이미지의 품질, 위치 및 키워드를 보는 데 유용합니다.

적절한 CTR 비율은 2%에 도달해야 한다. 평균 CTR은 틈새에 따라 달라진다. 이러한 관점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산업은 전자상거래, 데이트, 기술, 옹호 및 여행/병원 산업이다.

RPM
구글 애드센스가 RPM의 맥락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어들이는지 봅시다. 1,000장당 페이지 수익을 의미합니다. 계산은 다음 공식에 기초한다.

예상 수익을 페이지 뷰 수로 나눈 다음 결과를 1,000으로 곱합니다. 예를 들어, 20페이지 뷰에서 0.10달러를 벌었다면 페이지 RPM은 ($0.10/20) x 1,000 = 500센트(5.00달러)입니다.

1,000명의 방문자 각각이 두 페이지를 본다면, 모든 페이지에 광고가 있다면 2,000 페이지뷰와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AdSense는 1,000개의 임프레션을 계산합니다.

광고 유형
구글 애드센스에 의해 사용되는 광고 형식과 방식은 어떠한가? 네트워크는 유연성이 뛰어나고 다양한 유형의 광고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가장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광고는 내용과 페이지 레이아웃과 혼합되어야 합니다.다음 광고 형식을 사용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광고
이 광고들은 풍부한 미디어 콘텐츠를 표시하지 않고 텍스트 광고만을 특징으로 한다. 예를 들어, 160×600 광고는 서너 개의 광고 세트를 구성한다. 이들 각각에 대해 별도의 단위가 계획되어 있다.

디스플레이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는 전체 페이지 리더보드(728×90)에서 작은 버튼(125×125)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로 표시할 수 있는 일반적인 이미지 배너처럼 보입니다.

리치 미디어
이 범주에는 HTML, 플래시, 비디오 및 기타 고급 디지털 요소를 특징으로 하는 다양한 광고 세트가 포함됩니다. 그것들은 뜨고, 확장하고, 인상적인 사용자 반응을 보장하기 위해 많은 다른 묘기를 부릴 수 있기 때문에 방문객들이 광고와 상호작용하도록 하는 데 꽤 효과적이다. 그들 중 일부는 심지어 방문자의 활동에 대한 추적 지표를 자랑한다.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 유형은 광고 내에 표시되는 그래픽 동적 사진을 다룹니다. 애니메이션은 30초 이상 지속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이미지는 적절하고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다른 구글 표준을 충족해야 한다.

연결 단위
링크 광고는 링크 단위 자체가 실제로 받아들여지는 의미의 광고가 아니기 때문에 스스로 일어납니다. 그것을 클릭하면, 방문자는 광고가 있는 광고주의 페이지로 향하게 될 것이다. 링크는 수직 및 수평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일부 출판사들은 모바일 기기에 수평 링크 광고를 표시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우려할 수 있다. AdSense를 모바일용으로 최적화하기 위해 기기 요구사항에 따라 스스로를 조정할 수 있는 응답 링크 광고가 개발되었습니다.

광고를 실행할 수 있는 최상의 전략
그렇다면 Google AdSense를 사용하여 계정에서 이러한 숫자를 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각 광고 유형은 고유한 사양과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결론 내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효과적인 전략을 개발해야 합니다. 가능한 한 가장 높은 수입을 얻으려면 아래의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올바른 배치 선택
사실, 방문자들은 클릭이 필요한 만큼 광고를 볼 필요가 없기 때문에, 광고를 바로 눈앞에 보이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편리한 네비게이션을 제공하고 광고와 상호작용하기 쉽도록 컨텐츠를 구성해야 한다.

색에 집중하기
Google AdSense 최적화에는 색 구성표를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우선, 웹 사이트의 색상은 콘텐츠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여행 틈새 지역에서는 검은색, 빨간색 및 기타 "순수한" 색상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색상은 비슷하거나 대조적일 수 있지만 항상 웹 사이트의 요소와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일반적인 규칙은 지배적인 색상과 보완적인 색을 선택하여 계획을 세우고 배경을 선택하고 사이트의 올바른 위치에 색을 사용하는 것이다.

CTA와 함께 작업
AdSense를 빠르게 최적화하려면 강력한 CTA가 더 나은 사용자 반응을 유발하고 변환을 강화할 수 있는 충분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상담 상담 내용을 잘 읽고 나면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됩니다. 하지만, 그들은 오랫동안 연기할 기회를 찾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그래서 광고를 CTA 밑에 두는 것이 현명한 해결책이다.

중간 결과 확인
추가를 배치한 후에는 결과를 추적하여 Google Adsense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AdSense 수익을 최적화하기 위해 전혀 생산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가만히 앉아 있으면 황금비가 내리지 않는다 아무리 훌륭한 환경이라 할지라도 광고의 높은 전환을 보장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사용자의 요구를 예측하는 것은 까다로운 게임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오퍼, CTA, 디자인 및 기타 광고 구성요소를 개선해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상의 WordPress 테마 선택
중요한 순간 중 하나는 AdSense용 WordPress를 최적화하는 것인데, 이는 올바른 WP 테마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한다(이 테마에는 CTR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플러그인이 포함된다). 최고의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은 애드센스 광고 관리를 위해 만들어지며 애드센스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테마의 특별한 변경을 없앤다.

사용자가 광고를 차단하지 않도록 합니다.
독자들이 당신의 광고를 차단하고 싶어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광고 차단 소프트웨어의 증가는 수익 손실을 부추긴다. 그러나 사용자 중 77%는 모든 광고를 차단하는 것이 아니라 필터링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렇기 때문에 블록의 비율을 줄이는 것이 과제입니다.

여기 사용자들이 당신의 광고를 차단하는 것을 막기 위한 몇 가지 간단한 규칙들이 있다. 무엇보다도, 광고는 내용을 지배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둘째, 사용자의 요구와 고충점에 대응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안티 애드블록 플랫폼을 애드블록 분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드블록 분석에서는 여러 옵션을 제공하고 사용자 애드블록 소프트웨어를 줄이고 AdSense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내용을 페이지로 분할
많은 사용자들이 새로운 웹사이트의 첫 페이지를 넘지 않는다. 내용이 한 페이지에서 여러 페이지로 실행될 때, 첫 페이지에서 중지하려는 독자의 바람을 존중하기 위해 긴 읽기를 완전히 로드하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이것은 구글 애드센스의 모범 사례 중 하나로서 페이지뷰를 늘리는 것이 훨씬 더 많은 광고 인상을 암시하고 트래픽 통계를 향상시킨다.

 

SEO 전략 사용
CTR과 CPC를 늘리기 위해 SEO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SEO는 구글이 블로그의 광고를 걸러내는 데 도움이 되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다. 키워드는 독자들의 질문을 반영하는데, 이것이 그들이 당신의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이 높은 가장 많은 트래픽과 가장 관심 있는 사용자들을 불러오는 이유이다.

광고 배치 정책에 대해 알아보기
플랫폼의 배치 정책 및 AdSense 규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몇 가지 타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실수로 인한 클릭을 방지하고 완벽한 배치를 제공하며 허용할 수 없는 구현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연스럽게 클릭이 되고 웹 사이트 참석자의 실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실수로 클릭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실수로 클릭되는 클릭은 무엇이며, 클릭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위치를 잘못 선택하면 잘못된 클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이러한 클릭을 제거하기 위한 자체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애드센스로 돈을 버는 것은 그리 쉽지 않을 것이다.

광고가 이미지 가장자리에 너무 가깝게 배치된 경우에도 관련 클릭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웹 페이지를 탐색할 때 사용자가 실수로 클릭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미지 중간에 클릭 버튼을 설계해야 합니다. 숨겨진 클릭 버튼은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없기 때문에 구글은 특정 기간 동안 화면에 광고가 표시되어야 하고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야 광고를 열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시간대를 설정한다.

일부 출판사는 자체 광고를 클릭하며, 이 방법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계정을 몇 번만 클릭해도 계정이 금지되지는 않지만, 고의적으로 클릭이 계속되면 분명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만약 실제 방문자들이 이러한 비정상적인 활동 증가를 가져온다면, 교통량 분석을 통해 계정을 잘 유지할 것을 권장합니다.

적절한 광고 배치 보장
광고와 얽히지 않으려면 콘텐츠가 눈에 띄어야 한다. "자세히 알기 위해 읽기", "유용한 팁" 등과 같은 잘못된 힌트 뒤에는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그 광고는 조언이나 추천이 아니라 그 자체로 순수한 홍보이다. 웹 사이트에 플래시 게임이 있는 경우 플래시 게임과 광고 사이의 거리를 확인하십시오. 150픽셀을 넘으면 안 됩니다. 일부 요구사항은 게임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것이 구글 애드센스가 특별히 개발된 가이드를 도입한 이유입니다.

잘못된 광고 배치는 또한 홍보 자료만 포함하는 내용이 없는 페이지를 의미합니다. 광고도 그 내용을 초과할 수 없다. 비율을 측정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면 다음과 같은 특별 인벤토리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Google AdSense로 상당한 수익을 창출할 웹 사이트의 유형
구글 애드센스의 베스트 프랙티스도 다재다능하지 않으며, 플랫폼이 모든 기업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는 없습니다. 홍보물을 전시하는 면에서 정말 이득이 되는 틈새들이 있다. 가장 수익성이 좋은 것들을 살펴봅시다.

블로그 사이트
블로그는 빈번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인해 좋은 수입을 가져올 수 있다. 새로운 독특한 기사, 비디오, 그리고 다른 종류의 콘텐츠들은 독자들을 유혹하고 수많은 자연스러운 클릭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 대부분의 블로그는 독자들이 그들의 이슈와 문제들을 없애도록 하는 해결책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유효한 광고를 그러한 해결책의 일부로 인식하고 클릭할 것이다. 또한, 가장 성공적인 블로그는 트래픽이 많은 SEO 순위를 특징으로 합니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사용자들이 광고를 보고 클릭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수입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포럼 사이트
포럼도 이익이 된다. 그들은 대답, 팁, 가이드 등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것은 무료 가입자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완벽한 방법이다. 유료 요금제를 사는 사람들은 광고를 보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사생활의 일부로 광고 무료 콘텐츠를 얻었고 구독에 쓴 돈에 대한 보상으로 얻곤 했기 때문이다.

당신의 포럼을 독자와 광고주 모두에게 매력적이게 만들려면, 당신의 사이트로 양질의 트래픽을 많이 몰아서 인플루언서가 되어라. 다시 말해, 광범위한 주제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서는 브랜드를 구축하고 사용자들을 함께 모으기 위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FlyerTalk 포럼은 일주일에 168개의 게시물을 올리고 한달 동안 약 50만 명의 방문객을 몰았다.

무료 온라인 도구 사이트
인터넷 활동을 위한 무료 도구를 제공하는 플랫폼은 매우 인기가 있다. 그들은 요금제, 계약, 신용카드 결제가 없다고 자랑한다. 확실히, 그러한 웹사이트들은 가치 있는 제안과 해결책에 따라 성공할 것이다. 예를 들어, Marketing for Travel Agent는 무료 다운로드, 워크샵, 보고서 및 기타 많은 유용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장 효과적인 도구를 찾고 무료로 얻기 위해 매일 자원을 방문한다. 그들 중 대다수는 당신의 수입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광고를 클릭한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을 버는 방법
광고의 세계에서 구글 아센스는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한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 중 하나이다. 처음에는 쉬워 보이지만, 플랫폼과의 장기적이고 유익한 협력을 위해 지켜야 할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외에도, 당신의 웹사이트에 광고를 적절하게 게재하는 것을 기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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