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경제,시사,상식,여행

유튜브 shorts 돈을 버는 방법

트래블로깅 2021. 9. 16. 21:57
반응형


유튜브 shorts 돈을 벌고 싶나요? 그것은 가능하지만 정확히 수익성이 있는 것은 아니다. 다음은 짧은 수직적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사항입니다.

 

일부 창작자들에게 새로운 유튜브 쇼츠 기능은 더 많은 조회수를 발생시키는 데 금광과도 같은 역할을 해왔다. 우리는 여러 채널들이 60초 미만의 수직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을 목격했고, 유튜브의 스토리와 짧은 비디오 선반에 그것들을 올려놓았고, 짧은 시간 안에 수천 건의 조회수를 얻었습니다.

VidIQ의 총괄 프로듀서인 Dan에게 정확히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는 이 YouTube Short를 그의 게임 채널에 올렸고, 그것은 830,000의 조회수와 집계로 성공했습니다.

그렇게 인기 있는 비디오로 댄은 상당한 액수의 돈을 벌어야만 했다, 그렇지 않은가?

 

아뇨, 전혀요. 45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한 비디오의 경우 댄은 지금까지 6.82달러밖에 벌지 못했다.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창작자들에게도 무시무시한 적은 돈이다. 그래서 우리의 생각은 우리의 소중한 제작자에게 전달된다. 조금만 참아, 댄!

하지만 작은 면에서는 6.82달러에 감사해야 할지도 모른다. 지금까지, 댄의 비디오가 돈을 벌지 못한다는 것은 알려진 사실이다. 왜냐하면 유튜브 쇼트는 수익을 올리지 못하기 때문이다. 크리에이터 인사이더 팀은 유튜브 쇼트가 무엇이고 그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설명하는 이 비디오에서 그렇게 말했다.

수익 창출에 관해서, 그들의 정확한 말은...

그래서 이것은 댄의 유튜브 쇼트와 그것의 6.82달러 상당의 수익에 대한 흥미로운 의문을 제기한다. 60초 미만의 수직 비디오가 수익을 올리지 못한다면 그 돈은 어디서 나오는 것일까요?


수익화 101: 유튜브 쇼츠 vs. 일반 비디오


이전 블로그 게시물에서 언급한 적이 있지만, 지금 바로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YouTube Short를 보는 몇 가지 방법이 있는데,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Storys와 Short Video 쉘프에서 찾아보는 것입니다.

다른 방법은 이것을 일반적인 유튜브 비디오로 보는 것이다. 시청자가 채널 페이지, 찾아보기 기능 및 플랫폼의 다른 여러 영역에서 비디오를 볼 때 이러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만약 비디오를 유튜브 쇼트로 본다면, 그것은 수익을 얻지 못한다. 반면, 일반 유튜브 비디오는 광고를 낼 수 있고, 따라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이 기능의 작동 방식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이 필요하십니까? YouTube Shorts에 대한 최신 비디오와 특정 트래픽 소스가 어떻게 당신의 급여를 결정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아니면, 유튜브 쇼트의 시청 모드를 이해하기 위해서 댄의 게임 채널인 보텍을 보세요. 여기를 탐색하면 그가 모든 Shorts를 볼 수 있는 피쳐 섹션을 만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단순히 그 비디오들 중 하나를 누르고 전체를 보는 것은 댄이 유튜브 쇼트로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대신, 여러분은 그의 채널에 더 깊이 들어가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를 정렬하고, 거의 백만 건의 조회수를 가진 마인크래프트 쇼트를 찾아서 그것을 눌러야 할 것이다. 이 동영상은 광고를 제공하는 일반 유튜브 플레이어에 로드될 것이며, 이는 댄이 돈을 받는 데 도움이 된다.

YouTube Short를 만들 때, 그것은 거의 YouTube의 알고리즘을 만족시키는 두 번의 샷을 가진 것과 같다. 만약 일반 비디오가 잘 작동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유튜브 쇼트 버전이 잘 될 것이다. 우리는 비디오에 있는 창작자들의 추천서를 많이 읽었다.IQ 커뮤니티는 '반주의 급증'을 목격했다. 비디오 뷰가 정체된 상태에서 YouTube가 스토리 및 단편 비디오 선반에 콘텐츠를 게시할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하지만 물론, 이러한 급증은 '유튜브 쇼츠' 트래픽 소스 내에서 조회수를 발생시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그것들은 수익을 창출하지 못합니다. 댄의 6.82달러 수익은 실제로 이러한 트래픽 출처에서 나온 것이며, 75만 건의 조회 중 10만 건만을 차지합니다.

  • 추천 동영상
  • 직접 또는 알 수 없음
  • 기능 찾아보기
  • 외부의 유튜브 검색
  • 기타 YouTube 기능
  • 재생 목록
  • 재생 목록 페이지
  • 종료 화면
  • 알림

 

왜 짧은 비디오 수익은 유투브에서 훨씬 더 낮을까?

좋아요, 돈 문제로 돌아가죠. 아무리 생각해도, 6.82달러는 75만 건의 비디오 시청에 대한 끔찍한 수익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그럴 수 있을까요?

답을 얻기 위해, 우리는 댄의 유튜브 분석에서 이 그래프를 연구했습니다. 그것은 얼마나 많은 비디오 뷰가 그들에게 제공되었는지를 나타내는 추정 재생을 보여준다.

보시다시피, 그 숫자는 놀랍습니다. 수익을 낼 수 없는 쇼츠 뷰를 모두 삭제하더라도, 일반 유튜브 뷰의 3%만이 수익을 얻었다.

이것은 터무니없는 일반화이지만, 우리의 경험으로 볼 때, 수익화된 채널은 보통 그들의 시각의 2/3를 수익화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0,000개의 조회수를 가진 비디오에서, 66,000개의 조회수가 어떤 식으로든 수익화 될 것이다.

이것은 단지 이론일 뿐이지만, 우리는 유튜브 쇼트의 간결함이 그들의 수익을 더 낮게 만든다고 생각한다. 심지어 일반 비디오로 볼 때도 그렇다. 생각해 보세요: 60초 미만의 비디오는 끝없는 쇼츠 선반 바깥의 더 적은 수의 시청자를 끌어 모읍니다.

그래서 일반 워치페이지에서 광고주들은 덜 잠재된 시청자들에게 광고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1분짜리 비디오에 두 개의 광고를 게재하는 것은 시청자들을 멀어지게 하기에 충분한 '상업 시간'이다.


유튜브 쇼트와 발견의 힘


사업적인 관점에서,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로부터 돈을 벌 수 없다면, 유튜브 쇼츠의 의미가 무엇인가? 만약 당신이 돈을 받을 수 있도록 당신의 모든 조회수가 일반 유튜브 플레이어에서 나오길 바란다면?

그에 대한 답은 채널 발견입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유튜브 쇼츠에 관한 한 채널 크기가 덜 중요하다는 증거가 있다. 이것은 마치 창작자들이 그들의 비디오가 Shorts 선반에서 발견될 수 있는 동등한 기회를 갖는 것과 같으며, 이것은 작은 채널들에게 엄청난 이점이다.

댄을 예로 들어보자. 그는 유튜브 쇼트의 일반 조회수에서 6.82달러를 벌었을 뿐이지만, 그 과정에서 거의 6,000명의 구독자를 얻었다.

만약 여러분이 채널을 수익화하는 데 필요한 1,000명의 구독자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소규모 제작자라면, 하나의 비디오로 6,000명의 구독자를 얻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물론 여기에는 어려움이 따른다. 첫째, 여러분은 어떻게 유튜브 쇼츠 구독자들을 여러분의 롱 폼 콘텐츠의 팬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 둘째, 시청 시간이 짧은 동영상은 채널의 시청 시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이 모든 것은 유튜브가 Shorts 수익 창출을 허용함으로써 해결될 것이다. 하지만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

 

 

현재로서는, 돈이 아닌 유튜브 쇼트의 혜택에 초점을 맞추세요.

유튜브 쇼트는 결코 수익을 올리지 못할 수도 있고, 만약 그렇다면, 창작자들은 더 많은 조회수와 구독자들인 쇼트 폼 콘텐츠의 달콤한 이득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유튜브는 때때로 전략을 바꾸기도 합니다. 그러니 유튜브 쇼츠에 관한 수익 창출 뉴스가 있는지 잘 살펴보세요.

그 전까지는 Shorts가 주로 비디오 검색을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올바른 방식으로 실행된다면, 창작자들은 의도된 목적 하나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