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수익 창출에서 이기는 방법

트래블로깅 2021. 9. 16. 23:50
반응형



유투브의 모든 콘텐츠가 당신의 채널, 특히 유투브 쇼트를 빠르게 수익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는 없을 것이다. 수익 창출을 위해 시청 시간 및 기록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출시 이후, 많은 창작자들은 유튜브 쇼츠에서 엄청난 조회수와 구독자를 얻었다. 하지만 물론, 함정이 있습니다. 수백만 건의 조회수와 수백 명의 구독자들이 벌어들인 유튜브 쇼트의 수익은, 대부분의 경우, 단지 몇 달러 정도 밖에 되지 않는 것 같다. 짝수 0달러입니다.

슈퍼 런던 자동차를 예로 들어보자. YouTube Shorts를 게시한 지 거의 60일 만에 2만 5천 명의 구독자가 있는 이 채널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었습니다.

거의 30M 비디오 뷰
17만 시간의 시청 시간
슈퍼 런던 자동차는 이 페라리 라페라리가 포르쉐 GT2 RS에 너무 가까이 주차하는 것과 같은 값비싼 슈퍼카 쇼츠를 게시함으로써 이 업적을 달성했다. 32초짜리 이 동영상은 10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성공에도 불구하고, 슈퍼 런던 자동차는 그들의 채널을 수익화하는 데 필요한 4,000시간의 시계 시간에 도달하지 못했다. 대신, 그들의 YouTube 분석은 단지 918시간의 공개 감시 시간만을 보여주며, 이 시간들이 수익 창출에 중요한 유일한 시간이다. 이는 슈퍼런던 자동차가 벌어들인 총 시계 시간의 약 0.54%에 해당한다.

그것이 이 창조주의 종말을 알리는 것인가?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이 채널이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YPP)에 가입하여 콘텐츠를 수익화해야 하는 요건에 도달할 수 있을까? 확실히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수익 창출의 함정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는 있습니다.

 

 

유투브 정규 시청시간 vs. 쇼츠 워치 타임

자료를 자세히 살펴보기 전에, 우리는 유튜브 쇼츠가 가져올 수 있는 성장 기회를 포착한 슈퍼 런던 자동차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이 창작자는 짧은 시간 안에 채널을 기하급수적으로 성장시켰는데, 쉽지 않은 일입니다.

유튜브의 옛날에는, 그것은 채널 수익 창출에 충분할 것이다. 하지만 여기 현대판 시사점이 있습니다. 스토리와 단편 비디오 선반에서 재생된 비디오는 유튜브의 수익 창출 요구조건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시각적으로 설명하려면 최신 비디오 "유튜브 수익화에서 실패하는 방법"을 보십시오."

우리가 유튜브 쇼츠에 대해 이전 블로그에서 공유했듯이, 비디오를 보는 것은 시청 시간이 어떻게 계산되는지를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앱에서 표준 YouTube 플레이어를 통해 비디오를 본다면, 그 비디오는 1개의 일반 YouTube 뷰를 얻습니다. 거기서 버는 시계 시간은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스토리 및 짧은 비디오 선반을 통해 동일한 비디오를 시청할 경우 해당 비디오는 1개의 쇼츠 뷰를 얻습니다. 콘텐츠를 이런 식으로 볼 때, 콘텐츠의 시청 시간은 채널 수익 창출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YouTube 짧은 시간 동안 분석 내용을 확인하는 방법

YouTube Shorts와 일반 콘텐츠 둘 다로 당신이 얻고 있는 Watch Time을 분석하고 싶으십니까? 바탕 화면의 계정에 로그인하고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YouTube Studio로 이동하여 왼쪽 탐색 메뉴에서 Analytics를 클릭합니다.
뷰, 감시 시간, 가입자 및 예상 매출에 대한 큰 그래프가 표시되는 개요 탭에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이 그래프 바로 아래를 탐색하고 자세히 보기를 클릭합니다.
다음은 고급 분석입니다. 페이지 맨 위에서 트래픽 소스를 클릭합니다.
이것은 채널 레벨에서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유튜브 쇼츠 조회수를 얻고 있는지 보여줄 것입니다. 각 트래픽 소스에 대해서도 감시 시간이 표시됩니다.

즉시, 여러분은 반바지로부터의 시계 시간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것들이 돈벌이에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수익 창출에 중요한 다른 모든 트래픽 소스의 감시 시간을 계산합니다. 그래프에서 날짜 범위를 변경하여 전체 비디오 기록을 캡처한 다음 아래 그림의 원본에서 시청 시간 수를 합산하십시오.

당신이 얻는 숫자는 당신의 채널에 대한 유튜브의 공개 시청 시간과 거의 일치해야 한다.

우리가 그래프를 확장하면, vid는IQ Shorts 채널은 241개의 공개 워치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된다.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결국 우리는 YPP에 신청하는 데 필요한 4,000시간의 Watch Time에 도달해야 합니다.

 

 

슈퍼런던 자동차의 이상한 시계 시간 분석

이제 Shorts 분석을 보셨으니 이 수치를 Super London Cars 채널과 비교해 볼 차례입니다. 그것은 훨씬 더 많은 구독자, 더 많은 조회수, 그리고 엄청난 양의 Watch Time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어찌된 일인지, 슈퍼 런던 자동차는 우리보다 겨우 700시간 가까이 수익 창출에 근접해 있습니다. 분명히, 그 숫자들은 앞뒤가 맞지 않는다.

슈퍼 런던 자동차의 교통원을 보면, 상황이 훨씬 더 혼란스러워진다. 이 채널은 유튜브 쇼츠에서 거의 모든 시청 시간을 벌고 있지만, 추천된 비디오와 검색 기능에서 수천 시간이 여전히 나오고 있다.

이 시간만으로도 슈퍼 런던 자동차는 유투브의 수익 창출 한계점을 넘어서기에 충분할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죠?

세 가지 가능한 설명이 있습니다. 좋은 설명은 하나도 없습니다.

유튜브 분석에 오류가 있습니다. 슈퍼 런던 자동차 제작자는 유튜브에 연락해서 수정하고 수익 창출을 신청해야 합니다.
YouTube는 60초 미만의 비디오에서 Watch Time이 수익 창출에 중요하지 않도록 정책을 바꿨다. 그러나 이를 지원하는 공개 업데이트는 없습니다.
트래픽 소스 분석은 유튜브 쇼츠나 일반 유튜브 플레이어에서 조회하는 조회수를 알려줄 만큼 정확하지 않다.

 

유튜브 수익 창출에서 이기는 방법


유투브 쇼트는 새로운 것이고 아마도 광범위한 수익을 위해 만들어진 것은 아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유투브에서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60초 미만의 짧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답이 아니다 - 적어도 오늘날에는 아니다.

대신, 메인 채널의 롱 폼 콘텐츠에 에너지를 투자하십시오. 추천 재생 목록, 채널 배너, 배너 링크, 프로필 아이콘 및 거부할 수 없는 미리 보기를 포함하도록 채널을 완전히 최적화했는지 확인합니다. 사람들이 일반 유튜브 플레이어를 통해 비디오를 볼 때 더 많은 시청 시간을 벌게 되므로, 먼저 여러분의 기반을 취재하세요.

일단 그렇게 하고 나면, 별도의 유튜브 쇼츠 채널에 투자하세요. 주 채널과 짧고 발랄한 비디오에 사용하는 채널 간에 상호 프로모션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스토리 및 단편 비디오 선반에 소개되는 단편 영화를 만들면 시청자들이 Shorts 채널을 방문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리 특집 채널 섹션을 설정한 경우 메인 채널이 해당 채널에 광고됩니다.

지금으로서는 그게 네가 할 수 있는 전부야. 주 채널을 사용하여 수익을 창출한 다음 YouTube Shorts의 노출을 활용하여 두 채널을 유기적으로 성장시키십시오.

반응형